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참여마당(종량제)

시민의 소리

단층데크 이용 건

분류
자연휴양림
작성자
안*희
작성일
2025.09.02
조회수
85
단층데크 이용 경험이 너무 좋았어서, 휴양림을 자주 찾았었습니다.
공사 때문에 사용 제한이 있어,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몇년이 흘렀는데,
게시글을 통해 해당 공간이 주차장으로 변경 예정이라는 것을 보고 안타까운 마음에 말씀드립니다.

놀이터, 계곡 등 편의시설과의 위치가 너무 좋아 단층 데크 이용에 많은 장점이 있고,
게시글을 보아도 수요가 충분한데, 주차장으로의 변경은 너무 아쉬운 부분입니다.

확정된 부분이 아니라면 단층 데크 운영을 충분히 고려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 게시물
번호, 자료명, 게시일 항목으로 구성된 사전정보공표 상세 표
번호 자료명 게시일
닫기